BLOG main image
전체보기 (97)
Small talk (9)
오늘 하루 (30)
혼자 먹는 밥 (24)
장바구니 (12)
비정기 여행자 (16)
不親切な생활일본어 (5)
..................... (0)
en.wikipedia.org
en.wikipedia.org
Related Web Page
Related Web Page
got macaron?
비밀여행
목감기엔 배숙이 최고~
비밀여행
62,740 Visitors up to today!
Today 1 hit, Yesterday 2 hit
'2013/04'에 해당되는 글 1건
2013. 4. 27. 18:10

블로그를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 뒀지만 학기가 시작되고, 무너진 생체리듬을 학교 생활에 맞추느라 꽤 힘들었어요. 저희 과 특성상 과제, 시험이 너무 많아서 아직도 허우적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.

한달 전에 올렸어야 마땅했던 포스팅을 대량 방출하려구요.


저는 阪急電車(한큐전차)를 좋아해요. 예전 기숙사가 북쪽에 있어서 한큐 전차를 매일 탔었거든요. 阪神百貨店(한신백화점)보단 한큐가 더 고급스럽기도 하구요. 이러저러한 이유로 저는 한큐전철을 좋아해서, 어지간하면 한신보단 한큐를 타려고 노력합니다. 오사카 남쪽에 살고 있어서 우메다에 갈 일이 별로 없는데 과외가 그 쪽에 잡혀서 남는 시간에 한큐 백화점엘 들렀는데요. pierre herme가 떡하니 입점 되어있는게 아니겠어요? 


어머나, 이건 먹어야 해! 가격도 천엔 초반대.


쇼핑백도 고급스럽고 패키지가 참 고급스럽게 잘 나왔어요. 선물용으로 참 괜찮아요.

5분도 안되어서 다 먹어버렸는데 한국돈으로 환산해보니 15000원에 가까운 돈이었던 것.저게 뭐라고 저렇게 비싸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. 마카롱은 만들어 보면 그 가격을 이해하게 됩니다. (-_-) 그렇지만 비싸네요

제일 처음 먹었던 로즈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은 기억이 어렴풋이....



Favicon of http://tkqndmswl.blog.me BlogIcon 은지 | 2013.04.27 20:10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한큐한큐!!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5.04 02:05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응. 한큐 좋아. 너도 한큐타라. 한신타지 말고 (응?)
Favicon of https://jepisode.com BlogIcon 쥬르날 | 2013.04.27 23:27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가격이 참 ... ㅎㅎ;;;
한국에 3배 이상 하는 것 같은데요.
일본에선 사랑스런 마카롱 먹기도 힘들 듯 ... ㅠ_ㅠ..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5.04 02:05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아, 쥬르날님 마카롱 좋아하시는군요!!!!!!
Favicon of http://capella.pe.kr BlogIcon capella | 2013.04.28 06:59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우와! 맛있겠어요!!! 순식간에 15000원이 사라지다니. 이게바로 작은사치 ㅎㅎ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5.04 02:06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네. 작은 사치. 흣흣 :)
Favicon of https://fieldnote.tistory.com BlogIcon KarinGeo | 2013.05.02 23:58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5분만에 15000원을!!!!!!!!!!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5.04 02:07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흡입.... 근데 마카롱은 저 이상 못 먹겠더라. 3개도 힘들었어. 저 쿠키는 안 달래야 안 달 수가 없거든... 저런 껍데기가 나오려면. 그런데 안에 샌드할 크림이 고소한 류가 되면 밸런스가 맞을거야.
Favicon of https://secretjourney.tistory.com BlogIcon blueprint | 2013.05.10 17:22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로즈 - 카라멜 - 레몬 인가요?
전 두번째 파리 갔을때 먹어봤다죠. ㅎㅎ
샌프란에는 없어요... ㅠㅠ 그래서 전 피에르 에르메의 Cook book을 샀답니다. ㅋㅋ
마카롱은 사실 재료값도 별로 안들고 만들기도 그닥 어렵진 않아요.
트랙백 걸었습니다~ ^^
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6.19 01:00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우와 피에르에르메 쿡북!!!!! 저 쿡북 진짜 좋아하는데. 저 쿡북 수집해요. 그거 보면서 만들지도 않으면서 쓸데 없이 ^^;; 테이블세팅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.
kj | 2013.05.23 01:48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추억의 한큐♥♥♥
달달구리 마카롱 나도 먹고싶소
Favicon of https://bethewon.tistory.com BlogIcon 신짱 | 2013.06.19 01:00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한국엔 안들어와있나? 하나 정돈 먹어볼 만한 맛이에용 +_+
Favicon of https://joshsarmy.tistory.com BlogIcon isao | 2013.08.10 07:16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유럽에선 하나에 1유로 정도 하지요....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#1